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캘러웨이골프, 엘리트 샌드스톰 드라이버 출시

아시아경제 노우래
원문보기

캘러웨이골프, 엘리트 샌드스톰 드라이버 출시

속보
국방부, 여인형·이진우·곽종근·고현석 중징계 처분
카모플라주 패턴 강인함 표현 리미티드 에디션
샌드스톰, 샌드스톰 TD, 샌드스톰 TD 맥스
높은 관용성과 스핀, 탁월한 안정감 제공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엘리트 샌드스톰 (Elyte Sandstorm ) 드라이버 시리즈를 국내 출시한다.

드라이버 퍼포먼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엘리트 드라이버에 카모플라주를 패턴 더해 강인함을 표현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캘러웨이의 특수한 내구성과 기술이 집약된 설계를 채택했다. 새로운 Ai 10x 및 페이스 관성 모멘트를 강화한 신소재 써머포지드 카본(Thermoforged Carbon)을 사용했다. 엘리트 샌드스톰, 엘리트 샌드스톰 TD(트리플 다이아몬드), 엘리트 샌드스톰 TD 맥스 등 총 세 가지 모델이다.

엘리트 샌드스톰 드라이버는 460cc 소형 헤드 사이즈다. 높은 관성과 스핀을 제공한다. 완벽한 성능을 원하는 골퍼에게 적합하다. 13g의 조정 가능한 무게추를 통해 뉴트럴 , 드로우 , 페이드 구질을 구현할 수 있다. 유광 마감의 엘리트 샌드스톰 TD 드라이버는 450cc 의 콤팩트한 헤드가 인상적이다. 뉴트럴 또는 페이드 구질을 선호하는 골퍼를 위한 제품이다. 엘리트 샌드스톰 TD 맥스 드라이버는 트리플 다이아몬드 모델의 헤드 디자인과 460cc의 헤드 사이즈다. 높은 스핀, 관용성, 안정감을 제공한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