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넥슨 '2025 FSL 스프링' 결승전 14일 개최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넥슨 '2025 FSL 스프링' 결승전 14일 개최

서울맑음 / -3.9 °
[이상민]

넥슨(대표 김정욱 강대현)은 이달 14일 축구게임 'FC 온라인'의 국내 최상위 정규리그 '2025 FC 온라인 슈퍼 챔피언스 리그(FSL) 스프링' 결승전을 개최한다.

6월 14일 오후 5시 서울 잠실 DN콜로세움 경기장에서 유관중으로 개최되는 이번 결승전은 5판 3선승 다전제로 진행된다. 당일에는 3, 4위 결정전도 함께 펼쳐져 최종 리그 순위도 정해진다. 결승전 티켓은 6월 9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결승전과 3, 4위전 대진은 오는 7일 열리는 개인전 4강 토너먼트에서 결정된다. 우승자에게는 개인 상금 5000만원이 수여되며, 우승자의 소속팀엔 상금 2억 4000만원이 주어진다.

넥슨은 이번 결승전 현장 방문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승전 현장 관람객 전원과 베스트 치어풀로 선정된 관람객에게 '3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FSL 퀴즈' 'FSL 카드 뒤집기' 이벤트 등을 통해 '넥슨캐시'를 추가로 제공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럭키드로우'를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이날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6월 성장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