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엑소 카이, 아시아→美까지...첫 솔로 투어 공연 추가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엑소 카이, 아시아→美까지...첫 솔로 투어 공연 추가

서울맑음 / -3.9 °

(MHN 강혜민 인턴기자) 그룹 엑소 카이(KAI)가 첫 솔로 투어의 미주 지역 공연을 추가했다.

'2025 KAI SOLO CONCERT TOUR (KAION)'(2025 카이 솔로 콘서트 투어 '카이온')은 지난 5월 서울과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공연이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오는 6월 마카오, 자카르타, 싱가포르, 오는 7월 타이베이, 마닐라, 오는 8월 방콕, 요코하마, 홍콩 등 아시아 10개 지역에서 전개된다.

특히 많은 팬들의 성원으로 이번 투어에 미주 지역 공연이 추가되었으며, 카이는 현지시간 기준 오는 8월 로스앤젤레스, 그랜드 프레리, 오는 9월 애틀랜타, 로즈몬트, 뉴욕 등 5곳을 찾는다.


앞서 카이는 지난 5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에 합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Wait On Me'(웨이트 온 미) 무대 이후 "올여름에 다시 만날 수 있을 것 같다"는 깜짝 멘트로 투어 관련 스포일러를 전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또한 이번 투어는 지난 2020년부터 쌓아온 카이의 다채로운 솔로 디스코그래피와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과 표현력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지역에서 펼쳐질 카이 스타일의 공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카이는 오는 7일 마카오 더 런더너 아레나(The Londoner Arena)에서 '2025 KAI SOLO CONCERT TOUR (KAION)'의 열기를 잇는다.

사진=MHN DB,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