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투어민, 팔라완 코론 ‘선라이트 리조트’ 단독 판매…10월 황금연휴 특가 상품 선보여

전자신문
원문보기

투어민, 팔라완 코론 ‘선라이트 리조트’ 단독 판매…10월 황금연휴 특가 상품 선보여

속보
'1세대 대표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사진= 투어민

사진= 투어민


휴양섬 및 허니문 전문 여행사 투어민(대표 민경세)은 필리핀 팔라완 코론에 위치한 ‘선라이트 에코투어리즘 아일랜드 리조트’의 단독 판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10월 황금연휴 기간에 맞춰 출시되며, 리조트 내 전 일정 수상 풀빌라에서의 숙박과 각종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구성됐다.

상품은 수상 풀빌라 ‘라칸’ 2박, ‘살레판’ 2박의 총 4박 일정이며, 리조트 전용 스피드보트 이동, 코론 아일랜드 호핑투어, 로맨틱 비치디너, 전일정 식사, 무동력 스포츠(카약·스노클링 등) 무제한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투어민은 리조트 내 6개 식당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옵션과 한국 고객 전용 메뉴도 포함했다고 설명했다.

이슬기 투어민 총괄이사는 “몰디브급 수중환경과 가성비 높은 워터풀빌라 리조트를 동남아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특히 10월 연휴 기간에 맞춰 한국 여행자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투어민은 해당 상품에 마닐라 연계 일정을 포함해, 페닌슐라 마닐라 호텔 클럽룸 1박, 클럽 전용 라운지, 조식 및 식음료 서비스, 무제한 주류가 제공되는 칵테일 아워, 전용 지프니 투어 등 고급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투어민은 “코론은 현재 직항편은 없지만 마닐라 경유를 통해 이동 가능하며, 고요하고 쾌적한 휴양지로의 가치는 충분하다”고 강조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