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엑스플래닛 "후뢰시맨 완전체가 최초로 한국 온다"

게임톡 문원빈 기자
원문보기

엑스플래닛 "후뢰시맨 완전체가 최초로 한국 온다"

속보
합참 "북 24일 미사일 발사 징후 사전 인지…한미 정보당국 정밀분석 중"

컴투스홀딩스가 웹3 마켓플레이스 'X-PLANET'이 주관하는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앙코르 팬 미팅 첫째 날 티켓이 완판됐다고 5일 밝혔다.

7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첫째 날 티켓은 판매 시작 25분 만에 완판되었으며 둘째 날 티켓을 성황리에 판매하고 있다.

이번 팬 미팅에는 다섯명의 후뢰시맨 배우들이 완전체로 참여한다. 특히 '나카무라 요코(옐로우)는 약 10년 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며 국내 팬들에게는 처음으로 인사한다. 국내 첫 단독 팬미팅으로 방한했던 타루미 토타(레드), 우에무라 키하치로(그린), 이시와타 야스히로(블루), 요시다 마유미(핑크)도 함께할 예정이다.

팬 미팅을 기념해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는 X-PLANET의 스마트스토어가 오픈됐다. 해당 스토어에서는 후뢰시맨, 바이오맨, 마스크맨의 한정판 캐릭터 조명 등 다양한 공식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이은표 컴투스플랫폼 팀장은 "많은 팬 분들이 성원해 준 덕분에 후뢰시맨 배우들이 완전체로 참여하는 역사적인 팬 미팅을 개최하게 됐다"며 "운영에 만전을 기해 배우와 팬 모두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번 팬 미팅은 X-PLANET의 '추억 소환 프로젝트'의 세번째 행사다. 후뢰시맨의 원작사인 일본 토에이 컴퍼니와 국내 라이센스를 보유한 대원미디어의 협력을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