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정하,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 통해 지상 액션 도전 소감 밝혀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이정하,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 통해 지상 액션 도전 소감 밝혀

속보
트럼프 "필리핀에 19% 관세"…정상회담 후 1%p↓
출처=웨이브

출처=웨이브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배우 이정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원(ONE): 하이스쿨 히어로즈'에서 전교 1등 의겸 역을 맡아 억눌렸던 싸움 본능을 각성시키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이정하는 전작 '무빙'에서 하늘에서 액션을 선보였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지상에서도 액션을 선보이고 싶었다고 밝혔다. 촬영을 통해 신선하고 박진감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의겸(이정하 분)과 그의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 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다. 제작발표회에서 이정하는 의겸 역에 대해 "상호 선배님(김상호 분) 아버지 석태에게 억압에 시달린다"라며 설명했다. 전학 후 싸움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는 걸 알게 되고 윤기가 싸움을 설계함으로써 학교 서열을 뒤집는 멋있는 캐릭터라고 덧붙였다.

이정하는 촬영을 통해 신선하고 박진감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지난달 30일 1회부터 4회가 공개됐으며 이후 오는 6일, 13일 각각 2회씩 총 8회가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