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완전체 회복과 12주년 기념 'BTS 페스타' 개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방탄소년단, 완전체 회복과 12주년 기념 'BTS 페스타' 개최

속보
쿠팡 "유출자 특정해 모든 장치 회수…외부전송 없어"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데뷔 12주년을 기념하여 온·오프라인 축제 'BTS 페스타'를 시작했다.

출처=빅히트 뮤직

출처=빅히트 뮤직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이번 페스타는 약 2주간 진행되며, 팬덤 아미(ARMY)와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전년 대비 공간, 콘텐츠, 운영 등 다양한 측면에서 규모를 확대했다.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부스 20여 개를 운영하며, '아미 밤 포토 스팟'과 대형 아미밤, 라이팅쇼를 선보인다. '보이스 존'에서는 멤버들의 음성 메시지를 감상하고, '트로피 존'에서는 방탄소년단과 아미가 함께 이룬 성과를 되돌아볼 수 있다. 'BTS 라커'에서는 애장품을 볼 수 있다.

체험형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DIY 존'에서 핀 버튼과 사쉐를 만들 수 있고, '컬러링 월'에서는 앨범 아트워크 도안에 색칠을 할 수 있다. '스포티파이 플레이리스트'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선곡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2일부터 13일까지 '호석진 포토', '앵커쟁탈전', '오늘의 아미★613', '호석진의 12:00'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올해 방탄소년단은 완전체로 돌아왔다. 지난해 멤버 진과 제이홉이 전역했으며, RM과 뷔는 10일, 지민·정국은 11일 전역하고, 슈가는 21일 소집해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