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신예 홍화연, '당신의 맛'의 감칠맛

JTBC
원문보기

신예 홍화연, '당신의 맛'의 감칠맛

서울맑음 / -3.9 °
'당신의 맛' 홍화연

'당신의 맛' 홍화연


배우 홍화연이 유쾌한 에너지로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홍화연은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에서 스타 셰프 장영혜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단단히 잡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라르셀에서 쫓겨난 뒤에도 물러서지 않는 홍화연의 반격이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경쟁 셰프의 정보를 은밀히 추적하는 등 치열한 움직임을 보인 것은 물론, 쓰리스타를 노리는 '모토' 복귀까지 감행하며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홍화연은 이번 회차를 통해 영혜의 양면적인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셰프로서의 분노와 자존심, 경쟁 셰프를 견제하는 집요함, 그리고 디아망 평가단을 맞이하는 리더로서의 책임감까지 복합적인 감정을 안정적인 톤으로 소화했다.

이처럼 홍화연은 인물에 현실성과 깊이를 더했다. 야망을 향해 질주하면서도 내면의 불안과 상처를 감추지 못하는 이중적인 면모를 섬세하게 그렸다. 날카로운 대립 장면부터 고조된 긴장감이 흐르는 주방 신까지 안정적으로 이끌며 극의 몰입도를 견인했다.

야망과 경쟁심, 상처와 열등감이 뒤섞인 인물을 설득력 있게 표현해낸 홍화연. 장영혜가 쓰리스타 복귀를 계기로 다시 '모토'의 주방에 서게 될지, 혹은 더 큰 변화를 이끌며 반전을 꾀할지, 향후 전개에 기대감이 쏠린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