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이파이유니콘, '사계의 봄' OST 다시 참여…달달 러브송 '난 넌 우린' 4일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하이파이유니콘, '사계의 봄' OST 다시 참여…달달 러브송 '난 넌 우린' 4일 공개

서울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밴드 하이파이유니콘이 ‘사계의 봄’ OST에 한 번 더 참여한다.

하이파이유니콘이 노래한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 OST Part.6 ‘난 넌 우린’이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난 넌 우린’은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팝 장르의 곡이다. 운명처럼 마주친 그날, 데자뷔처럼 익숙했던 서로의 모습을 통해 사랑의 시작을 알게 되는 순간을 그린 달콤한 가사가 주인공 사계(하유준)와 김봄(박지후)의 로맨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최근 국내외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루키 밴드 하이파이유니콘이 ‘사계의 봄’ OST 파트5 ‘내 머리에 열이 나’에 이어 ‘난 넌 우린’의 가창자로도 참여해 또 한 번 힘을 보탠다. 보컬 엄태민과 후쿠시마 슈토의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음색이 드라마의 분위기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은 케이팝 최고 밴드 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지난주 5회 방송으로 반환점을 돈 ‘사계의 봄’은 속도감 있는 전개와 ‘청춘 음악 로맨스’다운 음악 맛집으로 호평받으며 연일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사계의 봄’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며, 4일 6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