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박예니, 티빙 드라마 '러닝메이트' 출연 확정

JTBC
원문보기

박예니, 티빙 드라마 '러닝메이트' 출연 확정

서울맑음 / -3.9 °
배우 박예니.

배우 박예니.


배우 박예니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러닝메이트'에 출연한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러닝메이트'는 불의의 사건으로 전교생의 놀림감이 된 노세훈(윤현수 분)이 학생회장 선거의 부회장 후보로 지명되면서 온갖 권모술수를 헤치고 당선을 향해 달려가는 하이틴 명랑 정치 드라마다. 배우 윤현수, 이정식, 최우성, 홍화연, 이봉준, 김지우 등이 출연한다.

극 중 박예니는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열정 멘토 선배' 백인경 역을 연기한다. 미국 대입 수시모집에 지원한 백인경은 과거 전교 학생 부회장을 역임한 경력이 있는 엘리트로 학생회장 선거에서 후배들에게 다양한 팁을 전하며 도움을 주는 열정적인 멘토로 활약할 전망이다.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색깔을 드러내며 주목받은 박예니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그녀가 죽었다'의 신스틸러 BJ 호루기 역에 이어 드라마 '감사합니다'의 오피스 빌런 정혜영 역으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올해 초 국내외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화제작 '중증외상센터'에서는 신규 간호사 아그네스 역을 맡아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는 유쾌한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임팩트를 남긴 바 있다. 매 작품 새로운 캐릭터 연기로 다채로운 성장을 거듭하는 박예니가 '러닝메이트'의 고교생 백인경 역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연기 변주에 관심이 집중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에일리언컴퍼니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