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데이식스 영케이, 영원 4 예고...2년 6개월 만의 컴백

MHN스포츠 기태은 인턴기자
원문보기

데이식스 영케이, 영원 4 예고...2년 6개월 만의 컴백

서울맑음 / -3.9 °

(MHN 기태은 인턴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의 '영원'이 시즌 4를 맞이한다.

2일 데이식스 공식 SNS에 따르면, 영원(YOUNG ONE)의 새 시즌이 오는 4일을 시작으로 다시 시작된다.

영케이의 생일인 12월 19일에 맞춰 12시 19분 해당 소식과 함께 데이식스 유튜브 채널에 지난 시즌 영상들을 이어 붙인 플레이리스트가 업로드되며, 새 시즌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영원은 지난 2020년 시작한 영케이의 커버 곡 프로젝트다. 여러 명의 보컬 멤버가 존재하는 팀으로 활동하는 만큼, 혼자 무대를 꾸미는 것에 부담을 느껴 연습을 위해 시작했다고. 영케이는 2022년 12월까지 시즌 3을 진행했으며, 이번 시즌 4는 약 2년 6개월 만에 돌아오게 됐다.


또한, 'DAY6 WORLD TOUR GRAVITY'와 제작 기간이 겹쳤던 시즌 1의 촬영지가 대부분 공연 지역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이번 시즌 4의 촬영 역시 대부분이 지난 2024년 9월부터 올해 5월까지 열린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의 일정 중 촬영됐을 것으로 기대돼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영케이는 지난 5월 1일 공개된 '정용화의 엘피룸(LP ROOM)'에서 플레이리스트를 일부 공개하며 영원 시즌 4의 컴백을 암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에서 'young one 4'라는 이름의 플레이리스트에 'Phum Viphurit'의 'Lover Boy'가 담긴 것이 공개된 것. 더불어 월드 투어 도중 촬영 목격담이 뜨기도 하며 공개 전부터 이목을 끌었다.


한편, 영원 시즌 4의 첫 영상은 오는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MHN DB, 데이식스 유튜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