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데블스 플랜2' 정현규 " 더 나은 사람 되도록" 거듭 사과[전문]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데블스 플랜2' 정현규 " 더 나은 사람 되도록" 거듭 사과[전문]

서울흐림 / 2.1 °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데블스 플랜2' 우승자 정현규가 다시 한 번 사과했다.

정현규는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정현규'를 통해 '데블스플랜2 스케줄 브이로그'를 공개하며 사과문을 남겼다.

정현규는 "데블스플랜 출연을 통해 많은 것을 반성하고, 배우고, 느낄 수 있었다"며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께 사과드리며,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저와 프로그램에 대해 남겨주시는 댓글은 모두 읽고 기회가 닿으면 피드백도 해보겠다. 틈틈이 브이로그도 지금처럼 올릴게요"라고 덧붙였다.

정현규는 지난달 공개된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데스룸'('데블스 플랜2')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그러나 출연진을 향한 무례한 발언을 비롯해 연합을 맺은 출연자 간 플레이 등이 화제가 되며 시청자들 사이에 엇갈린 반응을 얻었다.


정현규는 최근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방송 이후 반응을 보면서 스스로에게 많이 되물어봤다. 저는 우승을 위해서 정말 진심으로 임했다"며 "그 과정에서 여러 사람들과 시청자분들꼐 불편함을 드린 것도 제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반성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또 "제가 우승할 수 있었던 상황에 최선을 다하면서 주변 사람들이 도와주기도 하고 운이 많이 따랐던 것 같다"면서 결승전에서 맞붙었던 윤소희와 관계에 대해선 "열애설처럼 보여질 줄 상상도 못했다. 좋은 누나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언급했다.

정현규는 티빙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다음은 정현규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정현규입니다.

데블스플랜 출연을 통해 많은 것을 반성하고, 배우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께 사과드리며,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와 프로그램에 대해 남겨주시는 댓글은 모두 읽고 기회가 닿으면 피드백도 해보겠습니다.
틈틈이 브이로그도 지금처럼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