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16살 차이' 이동건·강해림 열애설, 진위여부 향한 관심 지속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16살 차이' 이동건·강해림 열애설, 진위여부 향한 관심 지속

서울맑음 / -3.9 °
지인들 축하에 화답했다는 보도 나와
양측 소속사 추가 입장 발표 없어
[이데일리 김현식 기자] 배우 이동건과 강해림의 열애설 관련 후속 보도가 끊임없이 나오면서 진위 여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 또한 이어지고 있다.

이동건(왼쪽), 강해림(사진=이데일리DB, 앤드마크)

이동건(왼쪽), 강해림(사진=이데일리DB, 앤드마크)


1일 연예·스포츠 매체 스포티비뉴스는 이동건이 강해림과의 열애설이 제기된 뒤 이어진 지인들의 축하 인사에 “고맙다” “행복하다” 등의 화답을 했다고 보도했다.

이동건은 16세 연하 배우 강해림과 불거진 열애설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열애설 보도가 나온 지난달 29일 이동건 소속사 더블유플러스는 복수의 매체에 “사생활 영역이라 본인에게 확인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강해림의 소속사 앤드마크 또한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했다. 양측은 이날도 추가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1980년생인 이동건은 1998년 가수로 연예계에 데뷔한 뒤 배우로 전향했다. 그간 영화 ‘B형 남자친구’, 드라마 ‘파리의 연인’, ‘미래의 선택’,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셀러브리티’ 등에 출연했다.

1996년생인 강해림은 2016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참가한 바 있으며 이듬해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배우 데뷔 이후 드라마 ‘라이브온’, ‘썸바디’, 영화 ‘로비’ 등에 출연했다.

한편 이동건은 2017년 배우 조윤희와 결혼했다가 2020년 이혼했다. 결혼식을 올린 해에 낳은 딸의 양육권은 조윤희가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