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박보검, 2년 만의 단독 팬미팅...글로벌 투어까지 전격 개최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박보검, 2년 만의 단독 팬미팅...글로벌 투어까지 전격 개최

속보
국방부, '채상병 사건 조사기록 회수' 관여한 국방부 검찰단장 직무정지
서울 시작으로 아시아 8개 도시 팬들과 만난다...6월 티켓 오픈
배우 박보검 팬미팅 포스터.  사진 제공 = 더블랙레이블

배우 박보검 팬미팅 포스터. 사진 제공 = 더블랙레이블


배우 박보검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30일 “박보검이 오는 8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팬미팅 ‘PARK BO GUM 2025 FAN MEETING TOUR [BE WITH YOU](박보검 2025 팬미팅 투어[비 위드 유])’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에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포스터에는 따뜻한 미소를 머금은 박보검의 모습과 함께 국내 팬미팅 일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네 차례의 티징 포스터를 통해 팬미팅 소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팬미팅은 2023년 8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데뷔 12주년 기념 팬미팅 ‘Cantabile(칸타빌레)’ 이후 약 2년 만에 열리는 단독 팬 행사다. 박보검은 오랜 시간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나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요코하마, 싱가포르, 가오슝, 마닐라, 방콕, 홍콩,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로 이어지는 글로벌 투어 일정도 함께 공개됐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박보검은 이번 투어로 해외 팬들과도 가까이 호흡할 전망이다.

한편 박보검은 현재 KBS2 예능 프로그램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에서 매주 금요일 11시 20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31일 첫 방송 되는 JTBC 토일드라마 ‘굿보이’에서 복싱 금메달리스트 순경 윤동주 역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보검의 단독 팬미팅 티켓은 YES24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선예매는 6월 11일 오후 7시, 일반예매는 6월 12일 오후 7시 오픈된다.

#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