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올리브영, 6월 ‘올영세일’ 개막…2만여종 최대 70% 할인

디지털데일리 최규리 기자
원문보기

올리브영, 6월 ‘올영세일’ 개막…2만여종 최대 70% 할인

서울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CJ올리브영은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연중 3·6·9·12월에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표 정기 세일로, 계절에 맞춘 상품 큐레이션과 특가 판매를 통해 K뷰티 대표 쇼핑 축제로 자리 잡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무더위 대비를 위한 선케어 및 쿨링 제품이 주력으로 구성됐다. ‘기SUN 제압’, ‘쿨링 뷰티’ 등의 콘셉트로 자외선 차단 및 피부 진정 관련 제품을 선보이며, ‘마시는 여름템’, ‘시원한 그날’ 등의 키워드와 연계한 이너뷰티 및 여성 건강 관련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디어스킨, 라이블링, 시크릿데이, 티젠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스테디 셀러 특가’, ‘99특가’, ‘반값 특가’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운영된다. 스테디 셀러 특가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3월까지 올영세일에서 판매량이 높았던 30종의 상품을 엄선해 할인하며, 약 330종의 99원대 및 반값 상품도 새롭게 출시된다.

또한 ‘브랜드 데이 특가’를 통해 매일 1~2개 브랜드의 주요 상품을 하루 동안 추가 할인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 1일 토리든을 시작으로 퓌, 라운드랩, 필리밀리·웨이크메이크, 딜라이트 프로젝트·프로티원, 어노브·바이브랩, 메디힐 등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쿠폰 혜택도 강화됐다. ‘올영세일 쿠폰팩’은 행사 기간 무작위로 오픈돼 최대 4만2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하루 3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4만 원 이상 1만 원 할인 쿠폰’도 마련된다. 해당 쿠폰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상권 특화 행사도 눈에 띈다. 주택가 인근 매장에서는 샴푸, 바디워시 등 생필품을 중심으로 한 ‘올세권 잇템’ 큐레이션을, 명동·홍대 등 외국인 유동 인구가 많은 상권에서는 인기 마스크팩과 픽서 등을 제안하는 ‘Bu¥ No₩’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도록 상품 구성과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신생 및 인디 브랜드를 적극 발굴해 국내외 고객에게 다양한 K뷰티를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