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컴투스홀딩스, 메타와 '소울스트라이크' 공간 음향 협력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컴투스홀딩스, 메타와 '소울스트라이크' 공간 음향 협력

서울맑음 / -3.9 °
[신석호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소울 스트라이크'가 메타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공간 음향' 프로젝트에 참여해 탁월한 성과를 거뒀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메타가 선보인 공간 음향 기술은 시각과 청각 요소를 정밀하게 동기화해 보다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됐다. 이는 인스타그램의 릴스 광고에도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다.

'소울 스트라이크'의 비주얼도 입체적인 음향과 만나 한 단계 수준 높은 광고 영상으로 탄생했다. 다양한 스킬과 캐릭터, 보스 등을 활용한 영상에 공간감 넘치는 효과음이 더해져 이 작품 만의 게임성을 더욱 극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실제적인 마케팅 성과로 이어졌다. 링크 클릭당 구매 전환율(CVR)이 일반 광고 영상에 비해 약 5.4배 높게 나타났으며, 광고 성과 측정의 가장 유용한 지표 가운데 하나인 광고 수익률(ROAS)도 일반 소재에 비해 약 12배 이상 높았다.

컴투스홀딩스는 공간 음향 프로젝트 외에도 메타와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아이폰 운영 체제(iOS) 기반의 이벤트 성과 측정 솔루션 개선에도 함께 했다. 양사는 향후에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젝트를 발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