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헝그리앱 언론사 이미지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길을 잃은 정의의 대행자 ‘K’ 추가

헝그리앱 ⠀박영진
원문보기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길을 잃은 정의의 대행자 ‘K’ 추가

서울맑음 / -3.9 °


레벨 인피니트는 '승리의 여신: 니케'에 새로운 캐릭터 'K'가 추가되며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진다고 밝혀졌다.

길을 잃은 정의의 대행자 'K'는 화력형 SSR 캐릭터로, 크리티컬 공격 명중 시 적에게 강력한 추가 피해를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새로운 캐릭터는 6월 11일까지 특수 모집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을 높이고 아군과 자신의 최대 장탄 수를 감소시키는 독특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게임 내에서는 'K'의 스토리 이벤트 'LORD, FOR JUSTICE'가 열리며, 정의로운 거짓과 거짓 정의 사이에서 전개되는 'K'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승리의 여신: 니케'에는 블랑, 누아르, 목단의 한정 코스튬 출시와 유니온 레이드 하드 난이도 개선도 이뤄지고 있다.



이밖에도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는 'JUVENILE DAYS' 스토리 이벤트가 아카이브에 추가되어 기존 이벤트의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한정 코스튬 획득 기회가 제공된다. 유저들은 6월 20일까지 'BASEBALL PASS'를 통해 블랑의 '77번 타자', 누아르의 '베이스볼 치어리더', 목단의 '오프 듀티 퀸' 등의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유니온 레이드는 6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개방되며, 하드 난이도에서는 보스 선택이 가능해지는 등 다양한 개선 사항이 시행된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영진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