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드라마와 예능, CF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국민배우 김영옥 씨가 명인제약 '메이킨' TV 광고에서 착용한 안경이 화제다.
김영옥 씨가 착용한 제품은 필론주식회사(대표 이지환)가 전개하는 일본 정통 프리미엄 아이웨어 바르톨리 'BA6923-9' 모델로 청록색 컬러의 영롱함이 메이킨 제품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바르톨리 아이웨어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김영옥 씨가 선택한 이번 모델은 얇고 가벼운 라운드 형태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뛰어나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제품이다.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돼 땀이나 빗물에도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오랜 시간 착용해도 변형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준다.
![]() |
특히 템플에 섬세하게 디자인된 반영구 글리터&크리스탈 장식은 바르톨리 특유의 독창적인 감각을 담아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화려함을 선사한다. 최근 방영 중인 메이킨 광고에서는 김영옥 씨가 청록 계열의 프리미엄 컬러 제품을 착용했는데, 메이킨의 브랜드 콘셉트와도 잘 맞아 떨어진다는 평가다. BA6923 모델은 또 모든 컬러 마감을 유럽산 최고급 도료를 사용해 마모와 벗겨짐 없이 오랜 시간 고유의 고급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한편 바르톨리는 지난 2013년부터 필론주식회사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미적 감각, 공학적 지식, 마케팅 마인드, 안경 제작 기술을 모두 갖춘 유럽 디자이너와 일본 안경 장인이 만나 탄생한 패션 안경 전문 브랜드다.
일본 장인의 안경 기술과 유럽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은 물론 눈 건강과 착용감, 상품성까지 고려한 바르톨리 제품들은 섬세한 디테일과 티타늄, 나일론, 플라스틱, 실크, 블루진, 특수 염료 등의 다양한 첨단 소재를 사용해 매시즌마다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으며, 탁월한 착용감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안경사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김영옥, 정재순, 반효정, 김미숙 등 많은 중장년 여성 연예인들이 애정하는 아이웨어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문의 02-445-9020
김선민 기자 ratio1234@fneyefocus.com
※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