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알리바이. |
[스포츠서울 | 김종철 기자] 도수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알리바이(alibi)가 지난 23~25일 열린 ‘2025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고카프 킨텍스)’에서 브랜드의 기술력을 집약한 최신 제품들을 선보이며 큰 관심을 끌었다.
현장에는 조광(변색) 및 편광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관람객이 알리바이의 렌즈 기술을 몸소 체감할 수 있었다. 또한 실험실 콘셉트로 구성된 부스는 브랜드의 기술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행사에서 알리바이는 총 4종의 고글형 스포츠 선글라스를 행사를 맞이해 할인된 가격에 공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4가지 컬러와 조광/편광 렌즈 옵션, 그리고 아시아인에 최적화된 착용감에 더해 LPF(렌즈 보호 필름)이 적용된 첫 모델로 주목을 받았다.
LPF는 렌즈를 스크래치나 오염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필름으로, 소비자가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어 유지 관리가 매우 편리하다. 또한 이번 부스에서 강조된 브랜드 메시지 “show a bold you – 대담한 나를 보여주세요”는 알리바이가 지향하는 기술과 디자인 철학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기능성 그 이상으로, 새로운 나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도수 스포츠 아이웨어라는 포지셔닝이 관람객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와 함께 RX필름과 브랜드 프레임 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실용성과 기술적 신뢰성을 동시에 보여줬다.
알리바이는 “앞으로도 기존의 한계를 넘어서는 기술력과, 사용자 개성을 살리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