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시에나 프리모’가오는 6월 그랜드오픈한다고 밝혔다.
더 시에나프리모는 기존토스카나 호텔을유럽 귀족문화와 현대적품격이 조화를이루는 컨템포러리헤리티지 호텔로새롭게 탈바꿈한곳이다. ‘최상의 환대’와 ‘특권의 경험’이라는 핵심가치를 내걸고찬란한 문화유산을 이어받은예술의 도시이탈리아 피렌체와메디치 가문의헤리티지를 재해석했다.
‘프리모’는 이탈리아어로 ‘첫 번째’ 또는 ‘최고’를 뜻하는말로, 고객이 더시에나 프리모에첫발을 내딛는순간부터 떠나는마지막 순간까지 ‘최고 여행의 첫기억’을 선사하겠다는호텔의 철학이담겨 있다.
더 시에나프리모는 가족호캉스 여행객을겨냥해 다양한오픈 혜택및 특전과패키지를 준비한다. 엄마들을 위한 완벽한휴식과 힐링을선사하는 ‘맘스힐링 패키지’는 가족모두가 만족하게될 2박 3일 코스의힐링 스테이다. 온 가족이 함께즐기는 조식과디너부터 아이들의에너지를 채워주는키즈 플레이존, 엄마의 온전한 휴식을위한 스파와야외 수영장썬 베드까지알차게 구성되어있다.
또한 프리미엄미식 다이닝과함께 올인클루시브호캉스의 품격을제대로 경험시켜줄 ‘완벽한 호캉스 2박 패키지’도 준비되어있다. 이 패키지는 2박 3일 동안 휴식과더불어 조식부터런치, 한식 코스디너까지 미식의세계를 마음껏맛볼 수있다.
아이들과 부모님에게도사랑을 한몸에 받았던토스카나 호텔의키즈룸은 더욱럭셔리하고 창의적인 모습으로재탄생했다. 이 키즈룸을실속 있게즐길 수있는 ‘키즈룸 패키지’는 아이동반 가족들의관심을 가장많이 받고있으며, 동화 속세상을 연상케하는 풍선과우주, 토끼 등을주제로 마련된초호화 키즈펜트하우스와 키즈 스위트객실은 온가족 럭셔리호캉스를 준비하는엄마들의 예약이벌써부터 성행하고있다.
공식 홈페이지를통해 더다양한 오픈특별 패키지가오픈되어 있으며, 휴가 시즌이 시작되는 7월 18일부터 9월말까지 운영된다. 오픈 특전으로공식 홈페이지예약 시생맥주 무제한혜택 특전도공되니 눈여겨보자.
더 시에나프리모 관계자는 “호텔에 머무는 고객들은선택된 럭셔리의최상과 더불어최고의 서비스와휴식의 특권을오감으로 경험하실수 있을것이다. 단순한 숙박을넘어, 깊이 있는쉼과 예술적경험을 누릴수 있도록최상의 서비스를준비했다.”라며 “유럽 대저택을 연상케하는 이국적인풍광 속에서나만의 유럽을발견하는 기쁨을꼭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해진 기자(hi21hi@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