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사이클로덱스트린 원조
사진=라이킷 |
알파사이클로덱스트린 국내 원조 브랜드 라이킷의 ‘슬림쏙 씬덱스 3500’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전 지점에 입점된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슬림쏙 씬덱스 3500’은 웰니스(웰빙과 행복, 건강의 합성어로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이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상태)와 다이어트에 유용한 성분들을 연구해 온 알파사이클로덱스트린 국내 원조 브랜드 라이킷의 대표 제품이다.
최근 리뉴얼 출시를 통해 알파사이클로덱스트린(알파CD)을 최대 함량으로 담아냈다. ‘슬림쏙 씬덱스 3500’의 핵심 성분인 알파사이클로덱스트린은 유럽연합(EU) NOVEL FOOD 등급으로 안정성을 인정받은 원료이기도 하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본 제품은 중성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알파사이클로덱스트린 2860mg, 한국인 맞춤 시너지 원료인 베타사이클로덱스트린 50mg과 인슐린 수치 감소, 식후 혈당을 줄여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539mg을 최적의 함량으로 배합해 다이어트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국내 알파CD 원조 브랜드 라이킷 관계자는 “더욱 강력해진 칼로리 치트키, 라이킷 '슬림쏙 씬덱스 3500'은 무미, 무맛, 무취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식후에 1포씩 먹거나 고칼로리 음식, 음료에 뿌리고 섞어서 가볍게 먹을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 론칭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이킷의 '슬림쏙 씬덱스 3500'은 오는 5월 31일부터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