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7만원 결제 시 5만원 할인···대전시, ‘숙박세일 페스타–지역특별기획전’ 운영

경향신문
원문보기

7만원 결제 시 5만원 할인···대전시, ‘숙박세일 페스타–지역특별기획전’ 운영

서울구름많음 / 0.0 °
28일부터 3일간 예약 가능
여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 홍보 포스터. 대전시 제공

여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 홍보 포스터. 대전시 제공


대전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지역특별기획전’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전과 부산, 대구 등 전국 13개 광역 지자체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대규모 관광 캠페인이다.

온라인 여행사를 통한 숙박 할인 쿠폰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여행 수요를 촉진하고 지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추진된다.

숙박 할인쿠폰은 오는 28~30일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대전지역 숙박시설 이용 기간은 다음달 5일부터 오는 7월17일까지다.

쿠폰으로는 대전에 있는 숙박업소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1인당 1매만 발급된다.

예약은 참여 온라인 여행사(카카오톡·여기어때·11번가·하나투어 등) 22개 채널 등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ktostay.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일홍 대전시 문화예술관광국장은 “대전은 과학도시 이미지를 넘어 최근 ‘재밌고 재밌는 잼잼 도시’ ‘웨이팅 도시’로 불리며 MZ세대가 주목하는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다”며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이 대전을 찾아 각양각색의 매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정의 기자 justice@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주 3일 10분 뉴스 완전 정복! 내 메일함에 점선면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