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야인시대' 나미꼬 이세은 근황, 10세 딸과 예능 첫 출격

JTBC
원문보기

'야인시대' 나미꼬 이세은 근황, 10세 딸과 예능 첫 출격

서울맑음 / -3.9 °
26일 방송되는 KBS 2TV '공부와 놀부' 예고

나미꼬 이세은이 요정 미모의 10세 딸 김세경과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공부와 놀부'에서는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나미꼬 역으로 사랑 받았던 이세은이 붕어빵 미모의 초등학교 3학년 10세 딸 김세경과 첫 등장한다. 이세은이 자녀와 함께 방송에 출격하는건 이번이 처음이다.

엄마를 똑 닮은 순수한 매력의 김세경은 뜻밖의 놀라운 줄넘기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쟁쟁한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들의 2세 틈에서 조용하지만 강한 집중력으로 '공부와 놀부'배 줄넘기 대회 다크호스로 급 부상하는 것. 이에 강호동마저 “와~ 세경이 잘하네요”라며 놀라워한다.


한편 이세은은 신현준과의 세계관 통합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야인시대' 나미꼬 이세은과 '장군의 아들' 하야시 신현준이 처제와 형부로 재회하게 된 것. '공부와 놀부'에 첫 출연한 이세은을 보자마자 신현준은 "나는 하야시잖아. 우리는 같아"라며 한 세계관의 가족 관계를 피력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이세은도 "형부가 여기 계셨네요"라며 신현준과 끈끈한 가족관계를 과시했다는 후문. 가족으로 하나 된 이세은과 신현준이 '공부와 놀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