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최애 밴드' QWER, 오늘(26일) 미니 3집 예약 판매 시작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최애 밴드' QWER, 오늘(26일) 미니 3집 예약 판매 시작

서울맑음 / -3.9 °
사진=타마고 프로덕션

사진=타마고 프로덕션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풍성한 구성이 돋보이는 미니 3집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26일 오후 3시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A, B, C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세 버전 모두 6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과 포토 카드, 포스터, 증명사진, 스티커 등이 담긴다. 이 외에도 카툰 포스터 등 QWER만의 매력이 묻어나는 특별 구성을 더해 눈길을 끈다.

특히 버전별 감성적인 커버 패키지가 인상적인 가운데, A 버전에는 와펜 패치와 필름 포토, B 버전에는 로프 키링, C 버전에는 여권 케이스가 포함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QWER이 데뷔 앨범 '하모니 프롬 디스코드(Harmony from Discord)'로부터 피어난 이야기의 조각들을 하나로 묶어낸 앨범이다. 네 멤버가 함께 만든 성장 서사 속에 미래에 대한 변치 않는 약속을 음악으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눈물참기'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멤버 전원이 전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QWER의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