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드래곤포니, 타이베이 공연 성공적 마무리…K밴드 최고 루키 증명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드래곤포니, 타이베이 공연 성공적 마무리…K밴드 최고 루키 증명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밴드 드래곤포니가 타이베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드래곤포니는 지난 23~24일 타이베이에서 단독 콘서트 '드래곤포니 첫번째 콘서트 '낫 아웃' 인 타이페이'를 개최했다.

'낫 아웃'은 드래곤포니가 타이베이에서 처음 여는 단독 콘서트다. 서울에 이어 이번 타이베이까지 총 4회차 공연은 일찌감치 전석 매진돼 드래곤포니의 국내외 성장세를 가늠케 했다.

드래곤포니는 그동안 선보인 첫 번째 EP '팝업'과 두 번째 EP '낫 아웃'에 수록된 전곡을 포함, 청춘의 에너지를 과감하면서도 열정적으로 녹여낸 세트리스트로 관객들과 밀접히 호흡했다. 불완전한 소년들의 뜨거운 외침을 자유분방한 밴드 사운드로 승화시키며 밴드 라이브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멤버별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솔로 파트도 압권이었다. 안태규는 보컬 커버 메들리를, 편성현과 고강훈은 각각 베이스와 드럼 솔로 연주를 펼쳤다. 권세혁은 관객석으로 내려와 팬들의 눈앞에서 기타 연주를 선보이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2025년 5월 '이달의 K-팝 루키'로 선정한 드래곤포니는 오는 6월 14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 8월 1일 '2025 인천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등 국내 대표 페스티벌에 잇달아 출격해 'K-밴드씬 최고 루키'로서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