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베일 싸인 고민시, 옛 동료 유연석 통해 정체 드러나나(당신의 맛)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베일 싸인 고민시, 옛 동료 유연석 통해 정체 드러나나(당신의 맛) [TV스포]

서울흐림 / 7.0 °
당신의 맛 / 사진=지니 TV

당신의 맛 / 사진=지니 TV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당신의 맛' 고민시가 유연석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다.

26일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에서는 모연주(고민시)의 식당 '정제'에 전민(유연석)이 방문하면서 그녀의 일상을 흔들어 놓는 모습이 그려진다.

타지에서 전주로 내려와 파인다이닝 '정제'의 오너 셰프로 자리 잡은 모연주는 서울의 유명 파인다이닝 경영자인 한범우(강하늘)도 감탄할 만한 요리 실력을 갖췄다. 한범우를 비롯해 누구든 그녀의 요리를 먹었다 하면 감탄을 금치 못하지만, 정작 모연주의 과거는 밝혀진 바 없어 그의 정체에 궁금증이 커진 상황이다.

이 가운데 모연주와 한때 주방을 같이 누볐지만 이제는 디아망 쓰리스타 레스토랑의 헤드 셰프가 된 전민(유연석)이 등장해 그의 과거가 하나씩 드러나는 발단이 될 예정이다. 두 사람 사이엔 시간이 흘러도 쉽게 아물지 않는 감정이 남아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모연주는 갑작스럽게 마주한 전민의 모습에 등을 돌리고 있으며, 그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전민의 표정엔 씁쓸함과 절박함이 가득 차 있다.

전민의 등장은 한범우의 마음에도 적지 않은 파장을 일으킨다. 그는 두 사람 사이를 감도는 미묘한 분위기를 감지해 촉각을 곤두세우던 중, 모연주의 입을 통해 진실을 알게 되며 당황해한다.

'당신의 맛'은 26일 밤 10시 ENA 채널을 통해 5회가 공개되며, 본방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