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레이븐2' 1주년 맞아 헛개수·컨디션환 제휴 이벤트 진행

문화뉴스
원문보기

넷마블, '레이븐2' 1주년 맞아 헛개수·컨디션환 제휴 이벤트 진행

서울맑음 / -1.0 °
[차미경 기자]
넷마블은 MMORPG ‘레이븐2(개발사 넷마블몬스터)’ 출시 1주년을 맞아 ‘HK이노엔 헛개수·컨디션환’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은 MMORPG ‘레이븐2(개발사 넷마블몬스터)’ 출시 1주년을 맞아 ‘HK이노엔 헛개수·컨디션환’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제공=넷마블


(문화뉴스 차미경 기자) 넷마블이 대표 모바일 MMORPG '레이븐2'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헬스케어 전문기업 HK이노엔과 손잡고 이용자 대상 특별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

넷마블은 '레이븐2'와 관련해 HK이노엔의 음료 제품 '헛개수'와 건강기능식품 '컨디션환'을 활용한 제휴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제품 구매 시 '레이븐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보상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헛개수'는 전국 편의점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부착된 '레이븐2 헛개수 특별 쿠폰'을 입력하면 '헛개수 깜짝 상자', '헛개 열매'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헛개 열매'는 일정 수량을 모아 '영웅 소환 선택 상자' 또는 '+2 희귀 레오 룬 선택 상자' 등 상위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다.

'컨디션환 레이븐2 스페셜 팩'은 HK이노엔 온라인몰(이노엔몰)에서 단독 판매되며, 오는 28일 오후 12시부터 1천 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컨디션 스페셜 쿠폰'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 '행운의 소환 상자: 전설', '최상급 사역마·성의 소환서', '각성석 조각' 등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인게임 이벤트도 추가로 마련했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벤트 퀘스트'와 '이벤트 던전'을 통해, 이용자들은 '감정 표현: 갈증 해소' 기능과 '헛개수 원액'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한국 리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정 운영된다.

이번 이벤트의 세부 사항은 레이븐2 공식 포럼 및 HK이노엔의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넷마블 로고 이미지

사진=넷마블 로고 이미지


이 밖에도 '레이븐2'는 전작 '레이븐'의 세계관을 계승한 정통 액션 MMORPG로, 2023년 5월 첫 출시 이후 1년간 꾸준한 이용자 기반을 확보해왔다.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6관왕을 달성한 '레이븐'의 후속작으로 주목받으며, 출시 40일 만에 DAU(일일 이용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모바일과 PC 멀티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며, 신과 악마의 대립을 주제로 한 방대한 시나리오 콘텐츠를 기반으로 게임성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3일 모바일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에 신규 지역 '영혼의 고리'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문화뉴스 / 차미경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