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홈초이스, 주말N영화 '막걸리가 알려줄거야' 방영

문화뉴스
원문보기

홈초이스, 주말N영화 '막걸리가 알려줄거야' 방영

서울구름많음 / 0.0 °
[이미숙 기자]
홈초이스, 주말N영화 ‘막걸리가 알려줄거야’ 방영/사진제공=홈초이스

홈초이스, 주말N영화 ‘막걸리가 알려줄거야’ 방영/사진제공=홈초이스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홈초이스(대표 김형만)는 오는 31일 밤 9시, 전국 케이블TV 지역채널을 통해 주말N영화 '막걸리가 알려줄거야'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막걸리가 알려줄거야'는 11살 소년 '동춘이'의 눈을 통해 대한민국 어린이들의 현실을 유쾌하고도 진지하게 그려낸 창작 판타지 영화다.

대한민국의 과도한 사교육 현실을 풍자한 블랙 코미디 영화로, 일상에 지친 11살 소녀 동춘이가 우연히 발견한 막걸리를 통해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독특한 소재와 유머러스한 전개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작품은 홈초이스가 투자·배급한 영화로, 평론가 이동진이 선정한 '2024년 올해의 한국영화 TOP4'에도 이름을 올리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막걸리가 알려줄거야'는 전국 케이블TV 지역채널에서 오는 31일 밤 9시에 방영되며, 케이블TV 가입자 전용 앱 '오초이스'를 통해 다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홈초이스는 폐업 위기의 게임샵을 운영하는 '개릿'과, 새로운 동네로 이사 온 남매 '헨리'와 '나탈리', 그리고 이들을 돕는 부동산 중개인 '던'이 신비한 큐브를 통해 '오버월드'로 빨려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영화 '마인크래프트 무비'를 지난 23일부터 케이블VOD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