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롯데마트ㆍ슈퍼, 이색 아이스크림 ‘소금우유&샤인머스켓’ 단독 판매

이투데이
원문보기

롯데마트ㆍ슈퍼, 이색 아이스크림 ‘소금우유&샤인머스켓’ 단독 판매

속보
李대통령 "종교 신념, 정치 도구 활용 뿌리 뽑아야"
서주파인코코 요거트빙수도 함께 선봬
상품기획자가 롯데슈퍼 프리미엄 잠실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소개하고 있다.

상품기획자가 롯데슈퍼 프리미엄 잠실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소개하고 있다.


유통업계에서 이색 신규 먹거리 출시가 이어지는 가운데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아이스크림으로 소비자의 호기심과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26일부터 '더블비얀코 소금우유&샤인머스켓'(210mL)을 유통업계 단독으로 개당 1400원에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더블비얀코 소금우유&샤인머스켓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소금을 더해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을 구현했다. 롯데마트∙슈퍼 아이스크림 상품기획자(MD)는 소금과 아이스크림의 적절한 비율을 찾고자 총 3개월간 수차례 맛 테스트를 진행했다. 상품 하단부에는 샤인머스켓 샤베트를 추가했다.

'서주파인코코 요거트빙수'(250mL)도 개당 3000원에 단독 판매한다. 이 제품은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파인애플 샤베트를 착안해,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달콤한 코코넛 알갱이를 더해 씹는 식감을 살렸다.

안지윤 롯데마트∙슈퍼 냉동식품팀MD는 “이른 더위가 찾아온 만큼 여름철 대표 인기 식품인 아이스크림 수요도 덩달아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색 신상품을 지속 출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투데이/유승호 기자 (peter@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