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뉴시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세이버 더 서머 이미지. photo@newsis.com |
[서울=뉴시스] 변해정 기자 =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도심 속 피서·휴양을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웨스틴조선 서울 '세이버 더 서머'…日프리미엄 오마카세 경험까지
웨스틴 조선 서울의 '세이버 더 서머'(Savor The Summer)는 오는 8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인 '빌레로이앤보흐'의 고블렛 잔 세트(2개)를 증정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여름 시즌 음료인 '유토피아'와 '핑크 레이크'의 레시피 카드도 준다.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웨스틴 조선 서울의 시그니처 빙수인 '수박 빙수'를 라운지앤바에서 맛볼 수 있는 이용권을 별도로 제공한다. 20층 웨스틴 클럽에서 해피아워 및 조식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44만7700원부터(세금 포함)다.
또 웨스틴 조선 서울의 일식당 '스시조'는 오는 29~30일 양일 저녁 일본 도쿄 프리미엄 일식당 '스시 요시타케'의 마사히로 요시타케 오너 셰프와 팀을 초청해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일식 코스 요리와 스시를 마사히로 요시타케 오너 셰프의 철학을 담아 재해석한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와인과 사케 페어링도 경험 가능하다.
갈라 디너는 1부(오후 5시~7시30분)와 2부(오후 7시50분~10시20분)로 운영되며 좌석은 카운터 좌석 한정이다. 가격은 1인 기준 주류 페어링을 포함해 100만원이다.
![]() |
[서울=뉴시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인피니티풀. photo@newsis.com |
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패밀리 페스타는 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의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실내·외 레저 시설을 즐기며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오션월드, 인피니티풀, 앤트월드 중 하나를 택해 이용(대인 2매, 소인 1매)할 수 있다. 회전목마, 범퍼카, 곤돌라의 액티비티 3종 이용권도 포함함됐다.
주중 입실 시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돼 한층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할 경우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주중(일~목) 입실 고객에게는 오후 1시 얼리 체크인 혜택을 주고 조식 뷔페 할인권과 오션월드, K1스피드, 레전드 히어로즈 등 다양한 부대시설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소노펫' 전용 혜택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소노펫 비발디파크 숙박 고객에게 ▲펫보딩 5시간 이용권 ▲견모차 선착순 무료 대여권 ▲반려동물 동반 레스토랑 띵킹독 및 라운지 카페 할인권 등을 추가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다음달 첫 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비발디파크 소노벨 가든파인 일대에서 '가든 페스타'가 열린다.
푸드트럭, 플리마켓, 파커스마켓, 포토존, 피크닉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체험 콘텐츠가 마련되며,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 라이브 밴드 공연이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 |
[서울=뉴시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실내 테마파크 짱랜드. photo@newsis.com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맞춤형 서머' 패키지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여름 객실 패키지는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맞춤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패밀리 썸머 어드벤처 2박 패키지'는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것으로 다음달 16일부터 투숙 가능하다.
호텔 2박 숙박과 투숙객 전원이 이용 가능한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올데이 이용권이 제공된다. 아이들과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 '바운스 더퍼스트' 2시간 이용권 1매, 가족형 놀이기구, VR 체감형 게임 등을 갖춘 실내 테마파크 '짱랜드'의 놀이기구 3종 이용권 1매도 포함돼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선착순으로 객실당 '인스파이어 미니 풀백' 1개도 제공한다. 물놀이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비치백으로 투숙 중 스플래시 베이 이용 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직영 식음 매장 6곳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성인 지정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썸머 키즈 잇 프리' 다이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7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커플 여행객을 위한 '로맨틱 썸머 스테이 패키지'는 아메리칸 조식과 컨티넨탈 조식 중 선택 가능한 인룸다이닝 조식 2인, 인스파이어 직영 식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크레딧 5만원 등이 포함된다. 주중(월~목 체크인) 이용 시 선착순으로 일반 객실에서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WANDERLUST)와 협업한 VIP 패키지도 선보인다. 2인 조식을 포함한 호텔 1박에 원더러스트 베이직 올 스테이지 티켓 2매, 스플래시 베이 입장권 2매, 웰컴 키트 등이 제공된다. 원더러스트 위켄드가 열리는 6월 21일에도 투숙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hjpyu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