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문채원, 팬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 합류

JTBC
원문보기

문채원, 팬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 합류

서울구름많음 / 0.0 °

배우 문채원이 하이앤드(Hi&)에 합류한다.

하이앤드는 23일 '문채원이 하이앤드 내 전용 라운지를 통해 팬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하이앤드는 배우와 팬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DM(다이렉트 메시지) 기능과 맞춤형 커뮤니티 라운지, 전용 콘텐트를 제공하는 소통 중심 플랫폼이다. 지난해 론칭 이후 박서준, 이종석, 지창욱 등이 연이어 입점하며 팬과 배우 사이의 새로운 연결 방식을 제시하는 소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문채원은 드라마 '공주의 남자' '착한남자' '굿닥터' '악의 꽃'과 영화 '최종병기 활' '오늘의 연애' 등을 통해 폭넓은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해왔다. 그간 드라마와 영화, 장르를 넘나들며 쌓아온 필모그래피를 기반으로 문채원은 이번 하이앤드 입점을 통해 팬들과 더욱 진정성 있는 교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이앤드는 팬들과 보다 밀도 있는 소통을 이어갈 문채원의 입점을 기념해 독점 웰컴 영상 공개와 함께 DM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앤드는 '연기력과 진정성을 겸비한 문채원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문채원 배우와 팬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하이앤드는 앞으로도 시스템적으로 정교하고 따뜻한 소통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