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26일 컴백’ 레드벨벳-아이린&슬기, 강렬하고 파격적이다

스타투데이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원문보기

‘26일 컴백’ 레드벨벳-아이린&슬기, 강렬하고 파격적이다

속보
트럼프 "모두들 즉시 테헤란 떠나야" SNS에 소개령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사진l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사진l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신곡 ‘틸트(TILT)’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3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오픈된 레드벨벳-아이린&슬기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틸트’ 뮤직비디오 티저는 강렬한 신곡 분위기와 함께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완성도 높은 영상미를 엿볼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틸트’는 절제된 R&B 그루브와 강렬한 일렉트로닉 비트가 극적인 조화를 이루며 전개되는 중독성 강한 팝 댄스 곡으로, ‘기울다’ 외에 ‘성공을 위한 시도’라는 뜻을 가진 단어 ‘틸트’를 통해 승패의 경쟁이 아닌 우리만의 밸런스를 만들며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가사에 그렸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서로를 밀어내고 당기는 아이린&슬기의 양면적인 관계를 파격적인 연출과 다이내믹한 카메라 무빙으로 담았으며, 아이린&슬기표 독보적인 퍼포먼스 신까지 어우러져 있어 다채로운 볼거리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아이린&슬기는 앨범 발매 당일인 5월 26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레드벨벳 채널 등에서 ‘레드벨벳-아이린&슬기 ‘틸트’ 카운트다운 라이브(Red Velvet-IRENE&SEULGI ‘TILT’ Countdown Live)’를 진행, 새 앨범 언박싱부터 신곡 소개, 밸런스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며 전 세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린&슬기 두 번째 미니앨범 ‘틸트’는 5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틸트’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릴리즈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