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문채원, 'SNL'로 복귀→팬 소통 강화한다...하이엔드 합류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원문보기

문채원, 'SNL'로 복귀→팬 소통 강화한다...하이엔드 합류

서울맑음 / -1.4 °

(MHN 장민수 기자) 배우 문채원이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23일 하이엔드는 문채원이 이날부터 하이앤드 내 전용 라운지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하이앤드는 배우와 팬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DM(다이렉트 메시지) 기능과 맞춤형 커뮤니티 라운지, 전용 콘텐츠를 제공하는 소통 중심 플랫폼이다.

지난해 정식 론칭 이후 박서준, 이종석, 지창욱, 황인엽, 우도환, 변요한, 진영, 박형식, 이준혁, 한소희, 천우희, 김예림 등이 입점했다.

지난 2023년 SBS 드라마 '법쩐' 이후 잠시 공백기를 가졌던 문채원은 최근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7에 출연하며 복귀를 알렸다. 이어 하이엔드를 통한 팬 소통을 강화, 활동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하이앤드는 문채원의 입점을 기념해 독점 웰컴 영상 공개와 함께 DM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앤드 관계자는 "연기력과 진정성을 겸비한 문채원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문채원 배우와 팬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하이앤드는 앞으로도 시스템적으로 정교하고 따뜻한 소통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사진=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