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빌리 츠키, '워크돌' 시즌4 MC 발탁…눈물의 신고식 예고

JTBC
원문보기

빌리 츠키, '워크돌' 시즌4 MC 발탁…눈물의 신고식 예고

서울흐림 / 7.0 °

HLL 스튜디오닷이 제작한 유튜브 예능 '워크돌'이 시즌4로 컴백한다. 이번 시즌의 MC로는 그룹 빌리의 츠키가 발탁돼 기대를 모은다.

'워크돌'은 다양한 아르바이트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솔직한 리뷰를 전하는 체험형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전 시즌에서는 아이들의 슈화, 엔믹스 해원이 MC를 맡아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시즌4의 바통을 이어받은 츠키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일터의 경험을 통해 또 다른 웃음과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을 통해 MC 츠키가 깜짝 공개되자 “벌써부터 기대된다”, “츠키와 찰떡”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22일 오후 7시에 공개되는 시즌4 티저 영상에서는 제작진이 준비한 깜놀카메라에 츠키가 눈물까지 글썽이며 신고식을 치른 모습이 담길 예정으로, 시작부터 화제를 예고한다.

츠키는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좀비버스: 뉴 블러드' 등을 통해 유쾌한 리액션과 센스로 예능 대세로 주목받고 있다. '워크돌' 시즌4 MC로 나서며 " '워크돌'의 새로운 MC로 발탁돼서 굉장히 기쁘다. 꼭 진행해 보고 싶었던 프로그램인 만큼 더욱더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해 임할 예정이며, 앞으로 더 재미있는 콘텐츠 많이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찬 소감을 전했다.

'워크돌' 시즌4는 22일 티저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을 통해 공개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워크돌'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