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에어서울, 동남아 노선 '5성급 에어텔 선점형 바캉스' 프로모션 진행

뉴스핌
원문보기

에어서울, 동남아 노선 '5성급 에어텔 선점형 바캉스' 프로모션 진행

속보
카카오, '폭발물 설치' 위협 메시지에 전 직원 재택 전환
[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에어서울이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에 대비해 동남아 여행을 경제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5성급 에어텔 선점형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어서울이 운항하는 동남아 전 노선(나트랑·다낭·보홀)에 적용된다. 5성급 호텔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포함되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서울 항공기 이미지.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 항공기 이미지. [사진=에어서울]


나트랑 노선 이용객은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래디슨 블루-깜란' 리조트를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다. 공항 셔틀 버스를 비롯해 워터파크와 미니바, 프라이빗 비치, 사우나, 키즈클럽,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낭 노선에서는 '래디슨 레드' 리조트를 2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오션뷰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얼리체크인 서비스도 제공해 편안한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보홀 노선에서는 '더 벨뷰 리조트'를 정상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2인용 뷔페 조식이 포함되며, 보홀~팡라오 국제공항 무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의 피로를 덜어준다.

aykim@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