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하트페어링' 이상윤, 여자친구 럽스타 루머 해명 "근거 없는 허위 내용" [전문]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하트페어링' 이상윤, 여자친구 럽스타 루머 해명 "근거 없는 허위 내용" [전문]

서울흐림 / 7.0 °
사진=하트페어링 홈페이지, 이상윤 SNS

사진=하트페어링 홈페이지, 이상윤 SNS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하트페어링' 출연자 이상윤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의혹에 대해 반박했다.

채널A 연애 예능 '하트페어링'에 출연 중인 이상윤은 21일 자신의 SNS에 "현재 확산되고 있는 루머로 인해 불편함과 실망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그러나 해당 루머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근거 없는 허위 내용임을 분명히 밝힌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언급되고 있는 분과 저는 페어링하우스 입주 기간은 물론, 현재까지도 연인 관계였던 적이 없다. 저뿐만 아니라 타인이 연관되어 있는 사안인 만큼,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향후 허위 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비방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고려하고 있다"며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상윤은 '하트페어링' 메기남으로 투입됐다. 현재 이제연, 안지민과 삼각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온라인을 통해 이상윤이 '하트페어링' 방 중 출연자가 아닌 다른 여성과 '럽스타그램'을 했다는 의혹이 나오면서 논란이 일었다.

다음은 이상윤 게시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상윤입니다.

현재 확산되고 있는 루머로 인해 불편함과 실망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러나 해당 루머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근거 없는 허위 내용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언급되고 있는 분과 저는 페어링하우스 입주 기간은 물론, 현재까지도 연인 관계였던 적이 없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타인이 연관되어 있는 사안인 만큼,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향후 허위 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비방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