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유스피어, 독보적 긍정 에너지…6월 4일 데뷔

더팩트
원문보기

유스피어, 독보적 긍정 에너지…6월 4일 데뷔

속보
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많은 진전…한두 가지 난제 남아"

발랄·스포티 매력 담은 트레일러 영상 공개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가 21일 첫 번째 싱글 앨범 'SPEED ZONE'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가 21일 첫 번째 싱글 앨범 'SPEED ZONE'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더팩트 | 김명주 기자]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USPEER)가 데뷔를 향해 뜨겁게 질주한다.

유스피어(여원 소이 시안 서유 다온 채나 로아)는 21일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PEED ZONE(스피드 존)'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드넓은 스타디움의 육상 트랙에서 달릴 준비를 하는 유스피어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다 같이 모여 파이팅을 외친 일곱 명의 멤버들은 신호총 소리가 울리자 트랙을 질주하고 공중을 도약하며 활기찬 에너지를 전한다.

특히 유스피어는 속도감 넘치는 영상 속 액티브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에 유스피어가 세상에 첫선을 보일 앨범을 향한 기대감이 모인다.

유스피어는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등 실력파 그룹들을 배출한 WM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이다. 특히 오마이걸 이후 10년 만에 론칭하는 걸그룹으로 눈길을 끈다.

팀명은 'US'(우리)와 'SPEER'(질문하다, 묻다)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할 세상의 본질을 이해하고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겠다'는 포부와 음악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하나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는다.


유스피어는 매주 목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USPEER RUN UP!(유스피어 런 업!)'을 공개하며 데뷔를 향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유스피어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