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원빈, 이나영처럼 스몰 웨딩?’···정선 덕우리 청보리밭 포토존 운영

경향신문
원문보기

‘원빈, 이나영처럼 스몰 웨딩?’···정선 덕우리 청보리밭 포토존 운영

서울맑음 / -3.9 °
강원 정선군 정선읍 덕우리 일대에 조성된 청보리밭 전경. 정선군 제공

강원 정선군 정선읍 덕우리 일대에 조성된 청보리밭 전경. 정선군 제공


강원 정선군은 정선읍 덕우리 일대 청보리밭에 포토존을 조성해 방문객을 위한 ‘스몰 웨딩 셀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덕우리 청보리밭은 2015년 6월 정선군 출신인 배우 원빈과 이나영 부부가 결혼식을 올린 장소로 잘 알려져 있다.

매년 5월 중순부터 6월 초까지 푸르게 물든 청보리밭 풍경이 장관을 이뤄 사진 촬영 명소로 떠오른 곳이다.

‘스몰 웨딩 셀프 촬영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된다.

정선군은 이 기간 동안 덕우리 청보리밭에 부케, 면사포, 나비넥타이 등의 웨딩 소품을 등나무 바구니에 담아 비치해 관광객이 자유롭게 활용해 셀프 웨딩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정선군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와와정선(@wawa_jeongseon)을 통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청보리밭을 배경으로 찍은 인증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게시하고 ’와와정선’계정을 태그하는 참여자에게 정선 관광 기념품을 증정한다.


김영환 정선군 관광과장은 “정선 덕우리 청보리밭의 경우 규모는 작지만 매력 있는 ‘쁘띠 청보리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스몰 웨딩 이벤트를 통해 정선을 찾는 관광객들이 인생 사진도 남기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승현 기자 cshdmz@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주 3일 10분 뉴스 완전 정복! 내 메일함에 점선면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