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영화 '엘리오', 내달 18일 개봉 확정

문화뉴스
원문보기

영화 '엘리오', 내달 18일 개봉 확정

서울맑음 / -3.9 °
[이미숙 기자]
영화 '엘리오', 내달 18일 개봉 확정/사진제공=월트디즈니

영화 '엘리오', 내달 18일 개봉 확정/사진제공=월트디즈니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독보적인 상상력과 이야기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디즈니·픽사의 신작 '엘리오'가 내달 18일 개봉을 확정하며 감성 가득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개봉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내달 18일 전 세대 관객들을 특별한 여정으로 초대해 따뜻한 위로를 건넬 기대작 '엘리오'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개봉에 대한 기대를 북돋운다. 디즈니·픽사의 신작 '엘리오'는 지구별에서 나 혼자라 느끼던 외톨이 엘리오가 어느 날 갑자기 우주로 소환돼 특별한 친구를 만나며 펼쳐지는 감성 어드벤처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 환상적인 비주얼을 드러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세상 그 어디에서도 소속감을 느끼지 못한 채, 외계인의 납치를 꿈꾸던 외톨이 소년 엘리오가 마침내 단짝 친구를 만난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의 모험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그 옆에는 특별한 친구 글로든이 함께해 그들이 쌓아갈 우정과 따뜻한 교감을 기대케 한다.


영화 \'엘리오\' 예고편/영상제공=월트디즈니이들 뒤로 펼쳐지는 찬란한 색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우주의 모습은 디즈니·픽사가 보여줄 압도적인 비주얼의 정점을 보여주는 동시에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여기에 "조금은 별나고, 조금 더 외로운 당신에게"라는 카피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오직 '엘리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따뜻한 모험의 시작을 알린다.

한편 '엘리멘탈', '인사이드 아웃 2' 제작진의 참여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엘리오'는 가슴 벅찬 여정을 통해 외로움이라는 감정을 지닌 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뭉클한 감동과 위로를 전할 것이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