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필드뉴스 언론사 이미지

삼성생명, 뇌·심혈관 집중 보장 '삼성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 출시

필드뉴스 유호석 기자
원문보기

삼성생명, 뇌·심혈관 집중 보장 '삼성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 출시

속보
'공천헌금 전달' 의혹 강선우 전 보좌관, 경찰 출석

[필드뉴스 = 유호석 기자] 삼성생명이 뇌·심혈관 질환을 집중 보장하는 건강보험을 내놨다.

삼성생명은 뇌·심혈관 질환에 대한 단계별 집중 보장을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상품 '삼성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뇌출혈, 뇌경색, 심근경색, 협심증 등 주요 뇌·심혈관 질환에 대해 검사부터 진단, 치료, 입원, 통원, 재활, 회복까지 전 과정에 걸쳐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뇌·심혈관 관련 특약 11개만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은 실속플랜과 든든플랜 중 선택하거나 DIY 방식으로 직접 설계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유병자도 가입 가능한 '삼성 인터넷 신간편 뇌심 건강보험'도 함께 선보였다. 간편고지 3가지 항목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과거 병력이 있어도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연령은 20세부터 65세까지이며, 납입기간은 20년납 갱신형이다.

이번 상품은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와 삼성금융 통합 앱 모니모(MONIMO)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각 치료 단계별로 실질적인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뇌·심혈관 질환 치료비에 대한 걱정을 줄이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간편한 가입을 통해 실속 있는 보장과 이벤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생명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험료를 계산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편의점 금액권을 제공하며, 가입 고객 중 3회차 보험료 납입 및 계약 유지 시 납입 보험료 금액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5000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지급한다.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및 모니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필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