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WM 걸그룹' 유스피어, 6월 4일 데뷔…첫 싱글 '스피드 존' 발표[공식]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WM 걸그룹' 유스피어, 6월 4일 데뷔…첫 싱글 '스피드 존' 발표[공식]

속보
'첫 상업발사' 이노스페이스 한빛나노 23일 발사 재시도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W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USPEER)가 6월 데뷔한다.

유스피어는 6월 4일 첫 싱글 '스피드 존(SPEED ZONE)' 발표를 확정하고 퍼스트 시그널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힘차게 질주하는 인물의 순간을 포착한 모습이 담겼다. 앨범 타이틀 '스피드 존'을 반영한 속도감 넘치는 비주얼과 역동적 분위기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유스피어가 세상에 내놓을 첫 싱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동시에 끌어올렸다.

유스피어는 WM엔터테인먼트가 오마이걸 이후 약 10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팀명은 '어스(US, 우리)'와 '스피터(SPEER, 질문하다)'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할 세상의 본질을 이해하고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유스피어는 팀의 중심을 잡는 주장 여원을 비롯해 열정 래퍼 소이, 다재다능 육각형 멤버 시안, 사랑스런 미소의 서유, 맑은 매력을 지닌 다온, 통통 튀는 발랄함의 채나, 감성 보컬 막내 로아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7인의 멤버로 구성됐다. 본격적인 데뷔 전 리얼리티 '유스피어 런 업!'을 통해 완성형 실력과 팀워크까지 발휘하고 있는 만큼, 이들이 데뷔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커진다.

유스피어의 첫 싱글 '스피드 존'은 6월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