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선우용여 "호텔 조식? 매일 NO…돈 많이 쓰는 여자 아냐" 해명('유퀴즈')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선우용여 "호텔 조식? 매일 NO…돈 많이 쓰는 여자 아냐" 해명('유퀴즈')

속보
이 대통령 "대전·충남 통합 물꼬...지선서 통합단체장 뽑아야"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선우용여가 솔직한 입담으로 웃음을 안긴다.

19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시트콤의 대모에서 최고령 유튜버로 변신한 배우 선우용여! 매콤한 입담부터 입피리 세레나데까지'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선우용여는 "다른 사람들 다 초대하면서 왜 나는 이제서야 부른거냐"라며 "좀 뜨니까 부르잖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선우용여는 앞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후 벤츠를 타고 호텔 조식을 먹으로 간 일상이 공개된 것에 대해 "일주일에 서너 번이지 매일은 아니다. 날 돈 많이 쓰는 여자로 생각하지 마라. 내가 진짜 오나 안 오나 물어본다"고 밝혔다.

이어 선우용여는 "돈이 인생에 있어서 무엇이라고 생각하나"라고 묻자 "각자의 그릇대로 살면 된다. 그릇이 작은데 아웅다웅하다가 넘치면 나중에 속상하다"라고 했다.

또한 "자기 자신을 위해 행복해야 한다. 내 몸을 사랑해줬다. 아흔살이 되어서도 파이팅 해야 한다. 그 사람이 1등이다"라고 덧붙였다.

선우용여가 출연하는 '유퀴즈'는 오는 21일 오후 8시 45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