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투보로우바이투게더, 캐릭터 뿔바투 팝업 연다

JTBC
원문보기

투보로우바이투게더, 캐릭터 뿔바투 팝업 연다

속보
특검, '공천 개입' 이준석 대표 조사 9시간 40분 만에 종료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 뿔바투를 테마로 한 팝업을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8일 팀 공식 SNS를 통해 'PPULBATU 〈FINDING MOA〉 POP-UP'(이하 '파인딩 모아') 개최 소식을 알렸다. 오는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서울 성동구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열린다.

뿔바투는 뿔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합성어다. 데뷔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부터 팀 서사의 중요한 상징으로 쓰인 뿔을 활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뿔바투는 '함께할 때 더해지는 기쁨과 행복'이라는 의미에서 'PLUS X TOGETHER'로도 풀이된다.

'파인딩 모아'는 뚝섬유원지에 불시착한 뿔바투가 모아의 흔적인 'STAR CLOVER'(이하 스타클로버)를 찾아간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도심 속 탐험가가 된 최용멍(수빈), 황춘(연준), 밤긋(범규), 다고냥(태현), 흠냐링(휴닝카이)의 친근하고도 사랑스러운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파인딩 모아' 애니메이션 속 장면을 재현해 뿔바투의 도심 탐험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모아를 찾아 나선 뿔바투를 따라 팝업 내부로 들어서면 교차로, 공원, 지하철 등 도시 풍경을 구현한 포토존에서 스타클로버를 발견할 수 있다. 각 포토존에는 캐릭터별 대형 입체조형물이 설치돼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파인딩 모아' 테마에 맞춰 여행·피크닉 콘셉트의 의상과 소품을 착용한 새로운 모습의 뿔바투 상품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테마와 연계한 여권 커버, 러기지 택, 런치 박스 등을 비롯해 총 22종의 실용성 있는 상품들이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새 단장한 뿔바투는 이달 23일 11시부터 위버스샵(Weverse Shop)과 무신사 드롭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