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SBS 언론사 이미지

'시즌 2승' 이예원,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4강 진출

SBS 서대원 기자
원문보기

'시즌 2승' 이예원,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4강 진출

속보
경찰 "김병기 의혹 사건, 현재까지 11건 접수...10건은 서울청 수사"

▲ 이예원의 티샷


올 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 KLPGA 투어에서 가장 먼저 2승을 거둔 이예원이 유일한 매치플레이 대회인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4강에 진출했습니다.

이예원은 강원도 춘천 라데나 골프클럽에 열린 대회 나흘째 16강전에서 이다연을 물리친 데 이어 8강전에서는 유현조를 상대로 5홀 차 완승을 거뒀습니다.

조별리그 3연승에 이어 토너먼트까지 파죽의 5연승을 달린 이예원은 내일(18일) 오전 홍정민과 준결승전을 치릅니다.

지난주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해 올 시즌 유일한 다승자가 된 이예원은 시즌 3승이자 통산 9승에 도전합니다.

이달 초 시즌 첫 메이저대회 크리스에프앤씨 KL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홍정민은 시즌 2승과 통산 3승을 노립니다.

또 하나의 준결승전은 황유민과 노승희의 대결로 펼쳐지게 됐습니다.


황유민과 노승희는 나란히 정규투어 통산 2승씩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이 대회 우승자인 '디펜딩 챔피언' 박현경은 16강전에서 유현조에 져 8강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이번 대회 총상금은 10억 원이고, 우승 상금은 2억 5천만 원, 준우승 상금은 1억 3천500만 원입니다.


마지막 날인 내일(일요일) 준결승전과 3-4위전, 결승전이 열립니다.

(사진=KLPGA 제공, 연합뉴스)

서대원 기자 sdw21@sbs.co.kr

▶ 2025 국민의 선택! 대선 이슈 모음ZIP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