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인산가,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진행

파이낸셜뉴스 강경래
원문보기

인산가,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진행

속보
네타냐후 "트럼프 휴전 제안에 합의"
오는 22일까지 운영
본점·무역센터점 성황리 마무리
수도권 순회 세 번째 행사


인산가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인산가 제공

인산가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인산가 제공


[파이낸셜뉴스] '죽염 종가' 인산가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오는 22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인산가는 앞서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5월 2~8일) 및 무역센터점(6~10일)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이번 목동점 행사를 통해 수도권 주요 지점 순회 일정을 이어간다. 이후 킨텍스점(23~29일)에서도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자사몰 전용 제품인 △9회 죽염 선물세트 △알칼리죽염플러스 △데이넛츠 △죽염약콩두유플러스 △육즙가득 죽염 떡갈비 △죽염담은 백명란 등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에는 한정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인산가 죽염 제품은 인산 김일훈 선생이 제시한 죽염 제조 방식 그대로 수작업으로 생산한다. 서해안 천일염을 국내산 왕대나무 통에 넣어 여덟 번 구운 뒤 마지막으로 1700도 이상 고온으로 용융시킨다. 이 과정에서 불순물은 제거되고 미네랄 함량이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산가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제품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외에 온라인 새벽배송과 프리미엄 마켓 등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