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비비, 코첼라 때문에 조부 기일 못챙겼는데..“엄청 마른 모습으로 꿈에 나와” (‘더 시즌즈’)

OSEN
원문보기

비비, 코첼라 때문에 조부 기일 못챙겼는데..“엄청 마른 모습으로 꿈에 나와” (‘더 시즌즈’)

속보
이 대통령 "후임 해수부 장관, 가급적 부산 지역 인재로"

[OSEN=김채연 기자] 비비가 지난해 할아버지 기일을 챙기지 못했던 이유를 설명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심야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 박보검의 칸타빌레’에서는 가수 비비가 출연해 박보검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비비는 “정규 2집으로 돌아왔는데, 스토리가 있다. 이브라는 가수가 있고, 이브-1이라는 가수가 있다. 그래서 이브는 되게 팝스타 같은 마음이 따뜻해지는 곡을 했고, 이브-1은 반항적인 모습이 있는 친구다. 그런 세계관이 있다. 그동안 두 곡씩 나왔는데, 한 곡은 이브, 한 곡은 이브-1의 곡이었다”

애착이 가는 곡을 묻자, 비비는 “타이틀을 고민했던 곡이 있다. ‘왔다갔는교’라고. 작년 2024년 5월에 코첼라 무대를 하러 갔다. 그래서 할아버지 기일을 못챙겼다”며 “할머니가 전화로 ‘이번에 음식을 얼마 안했다’고 하시는데, 그 얘기가 신경쓰였나봐요. 할아버지가 꿈에 나왔는데 엄청 마른 모습으로 나오신거다. 제가 부르는데 뒤를 안돌아보시더라”고 털어놨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