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HN 이종헌 인턴기자) 넥슨이 애플과 협업하여 FC모바일 행사를 연다.
오는 31일, 넥슨의 모바일 축구 게임 'EA SPORTS FC 모바일(이하 FC 모바일)'과 애플이 협업한 오프라인 이벤트 '투데이 앳 애플(Today at Apple)'을 서울 애플 명동 스토어에서 개최한다.
'투데이 앳 애플'은 애플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무료 체험 및 교육 세션으로, 참가자들은 애플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기술 활용법을 배울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넥슨은 '아이폰 16 프로'의 고성능을 바탕으로 한 FC 모바일의 고품질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행사는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현장에는 인기 크리에이터 영미터, 이원상 등 FC 모바일 크리에이터 4인이 방문해 게임 노하우를 전수하는 '팁' 세션과, 크리에이터와 관람객이 즉석에서 대결하는 '쇼 매치'가 펼쳐진다.
행사 종료 후에는 크리에이터 팬 사인회와 사진 촬영 시간도 마련된다. 참가자들은 아이폰 16 프로로 FC 모바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사진 = 애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