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포스트(PC사랑) 언론사 이미지

더욱 풍부하고 섬세한 사운드 구현... 유선 이어폰 '파이널 S5000'

디지털포스트(PC사랑)
원문보기

더욱 풍부하고 섬세한 사운드 구현... 유선 이어폰 '파이널 S5000'

속보
내란특검 "4월 총선전부터 모의…계엄반대하자 국방장관 교체"
[남지율 기자]
(이미지 출처: 파이널)

(이미지 출처: 파이널)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일본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파이널(Final)'의 유선 이어폰 'S5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이널'은 앰프와 스피커, 턴테이블 등 다양한 음향 제품을 개발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수준 높은 이어폰과 헤드폰을 생산해내는 프리미엄 음향기기 브랜드로, 폭넓은 가격대와 제품군으로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여 오디오 애호가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한층 더 풍부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S5000은 하우징 내부 드라이버 전면에 위치한 특수 음향 공간인 톤 챔버 시스템을 탑재해 BA드라이버의 성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또한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수평으로 배열해 사운드의 불필요한 공진을 줄이고 관악기 소재로 사용되는 황동은 블라스트 마감 처리 방식으로 하우징을 제작해 부드럽고 풍부한 본연의 사운드를 선사한다.

S5000은 초고밀도 폼, 소프트 실리콘, 고탄성 실리콘 세 가지 소재의 트리플 하이브리드 구조로 뛰어난 차음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차세대 이어팁 'Fusion-G'와 부드럽고 유연해 터치 노이즈를 줄여 편의성을 높인 은도금 동 케이블도 함께 제공한다.

소리샵 관계자는 "S5000은 차분하고 부드러우면서 진중한 울림을 전해준다"라며 "파이널의 노하우, 기술력, 사운드의 철학적 고집이 담겨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파이널 신규 프리미엄 유선 이어폰 S5000은 699,000원으로,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