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화정, '66만원 킹크랩' 먹방쇼..."역대급 제작비" 투자 (최화정이에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최화정, '66만원 킹크랩' 먹방쇼..."역대급 제작비" 투자 (최화정이에요)

속보
경기 안성 공도읍 가스 공급 중단...2,800세대 영향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최화정이 66만 원 킹크랩 먹방을 선보였다.

15일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는 '혼자서 6kg 대왕 킹크랩 다 먹는 먹짱 최화정의 소화비결은? (+버터소스,꽃게라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촤화정은 "오늘은 킹크랩 먹방을 할 건데. kg당 11만 원에서 13만 원이다. 이거(킹크랩)는 6kg, 66만 원이다"라며, "지난번에는 대전 실비 김치 먹방을 했는데, 의외로 여러분들이 재밌게 잘 봐주셨다. 그때 너무 매워서 기절하는 줄 알았다. 오늘은 제 전문이다"라고 킹크랩 먹방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내 방송(유튜브) 최초 킹크랩 먹방이다. 66만 원으로 가장 큰 제작비가 들어갔다. 저는 킹크랩을 맛있게 먹기 위해서 녹인 버터를 준비했다"며, "제가 옛날에 LA '레동도 비치'에 갔을 때 녹인 버터를 (킹크랩과) 같이 찍어 먹으라고 줬다.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다. 마요네즈도 빠질 수 없다. 마요네즈도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다. 타바스코도 가끔 찍어 먹는다. 아삭이고추, 청양고추, 고추장에 찍어서도 먹어보겠다"고 킹크랩 먹는 노하우를 밝혔다.

킹크랩을 먹은 최화정은 "너무 맛있으니까 웃음이 나와"라고 맛을 평가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