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피원하모니, 신보 '더!'로 초동 자체 최고 기록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피원하모니, 신보 '더!'로 초동 자체 최고 기록

속보
尹, 호송차 타고 김건희 특검 도착…소환 조사 예정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컴백과 동시에 또 한 번의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가 지난 8일 발매한 8번째 미니앨범 ‘더!(DUH!)’는 발매 후 일주일 동안 44만 3108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는 전작인 ‘새드 송’ 초동 판매량 대비 약 10만 장 이상 증가한 수치로, 자체 최고 기록에 해당한다.

더불어 피원하모니는 ‘더!’로 한터차트 주간(2025.05.05~2025.05.11) 피지컬 앨범 차트 및 아티스트의 여러 글로벌 데이터를 바탕으로 집계되는 월드 차트에서도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써클차트 주간(2025.05.04~2025.05.10) 리테일 앨범 차트 및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4일 방송된 MBC M,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 타이틀곡 ‘더!’로 이번 활동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피원하모니는 수상 후 “오랜만의 컴백이라 떨리기도 했는데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 이 자리에 있게 해 주신 피스(팬덤명) 여러분 감사드린다. 이번 활동도 많은 추억 만들어가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새 미니 앨범 ‘더!’는 피원하모니의 자신감을 위트 있게 풀어낸 앨범이다.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피원하모니만의 색깔을 뚜렷하게 담아내며 전 세계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그간 매 앨범 전작의 기록을 새로 쓰며 커리어 하이를 경신해 온 만큼, 이를 시작으로 또 어떤 성과를 이뤄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